MY MENU

회원관리규정

한국사전학회 회원 관리 규정

회칙 제2장 회원

제4조 (회원)

본 학회는 정회원, 평생 회원, 기관 회원, 준회원으로 구성된다. 회원은 입회원서를 제출하여 임원회의 인준을 받아 총회에 보고되고 소정의 회비를 납부한 이로 한다.

제5조 (회원의 구분)

본 학회의 정회원, 평생 회원, 기관 회원, 준회원의 설명은 다음과 같다.

1. 정회원은 본 학회의 목적에 찬동하는 이로서 대학 또는 사전이나 정보 관련 기관에 재직하는 이로 한다.

2. 평생 회원은 본 학회의 목적에 찬동하는 이로서 평생 회비를 납부한 이로 한다.

3. 기관 회원은 본 학회의 목적에 찬동하는 사회 단체나 기관으로 한다.

4. 준회원은 본 학회의 목적에 찬동하는 이로서 대학원에 재학 중이거나 개인적으로 사전에 관심이 깊은 이로 한다.

회원가입 및 학회비 납부 안내

•  회원가입 : 한국사전학회로 연락 주시면 입회원서를 보내 드립니다. 입회원서를 작성하셔서 전자 우편이나 팩스로 보내 주시고, 입회비와 연회비를 학회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  연회비 납부 : 회원들께서는 매년 연회비를 납부하시게 되어 있습니다. 학회 계좌로 송금하시거나 학술대회장에서 직접 납부하시면 됩니다. 회원 자격별 연회비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생 회원 300,000원
기관 회원 100,000원
정회원 30,000원
준회원 20,000원
입회비 10,000원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19-3571589 [예금주 김선혜]

•  학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원 여러분의 연회비가 꼭 필요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 회원 본인 또는 동료 회원 중에서 신상 및 직장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koreanlex@hanmail.net을 통해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